

작년 KIC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‘아카데미’ 부분에서 우수훈련기관으로
선정된 더원바리스타&제과제빵학원이 안양점에 신규 오픈 소식을 알렸다.
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경기도 평택에서 유명한 제과제빵바리스타 전문교육기관이다.
브랜드가 창립한지 1년만에 경기도 안양시에 새롭게 오픈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.
오픈을 기념한 7월 한정, 전 과목 수강료를 최대 50%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.
최적화된 커리큘럼 및 노하우를 가진 더원바리스타&제과제빵학원은 모든 수업을 소수 정예로 진행하는 밀착 수업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.
주요 교육과정에는 ◆기능사 자격증 실기(제과기능사, 제빵기능사, 케이크디자인, 바리스타 자격증 증)
◆스킬업 과정(케이크프리미엄, 센서리/브루잉, 라떼아트 등) 입시-대회 과정(국내대회반, 영파티쉐 등)
◆카페 창업을 예비 창업주 분들을 위한 (카페브런치과정, 카페디저트, 블랑제리 등)이
밖에도 취미로 홈베이킹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분들을 위해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.
이 모든 수업은 수준 높은 전임 강사제로 운영하여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
누구나 쉽게 국제 바리스타 및 제과제빵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.
이어 다가오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, 취업-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전문적인 1:1 상담을
통해 입시와 진학까지 상세한 교육과정을 진행해 단계별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니
“바리스타 및 파티쉐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.”고 전했다.
위치는 안양역 1번출구 도보 8분거리에 위치해 역세권 도보로 가까이있으며,
군포, 광명, 평촌, 의왕, 수원, 안산, 과천, 등 인근지역에서 교통편이 잘 되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
고객들도 많다고 한다.
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▶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@donga.com
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.
< 저작권자 ⓒ 에듀동아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>